-
김밥모음, 집김밥, 언니김밥나의 정보 공유/맛있는걸 먹어보자 2024. 11. 22. 20:27반응형
언니는 엄마를 닮아서 김밥을 진짜 잘 만드는데 조카 소풍 때는 거의 예술을 합니다. 인터넷보고 뚝딱뚝딱 만들어내는 것도 신기한데 간도 너무 잘 맞게 맛있게 잘 만들어요ㅎ그래서 내 폰에는 언니의 김밥사진이 많습니다.
반대로 나는 김밥을 엄청 좋아하면서 진짜 못 만들어요ㅠ 밥이 찐덕하거나 딱딱하거나 당근이 설익거나... 등등
항상 언니의 김밥을 얻어먹거나 싸달라고 합니다조카 소풍날 요청한 데로 만들어준 언니의 김밥. 조카 1호는 치즈김밥을 좋아해서 치즈 위주로 만들어줍니다.
이건 나 점심때 먹으라고 만들어줬던 김밥ㅎ
집에 계란하고 오이랑 스팸 만 있다면서 만들어준 김밥. 3가지만 있어도 진짜 맛있습니다.
달팽이 김밥 완성 전ㅋㅋㅋ 조카 1호는 소풍 때마다 달팽이 김밥을 원해요. 아마 친구들도 신기해하고 부러워해서 그런 게 아닌가 싶습니다.
조카 소풍날은 덩달아 나의 소풍날ㅋㅋ내 거도 꼭 싸줘요
당근은 평소에 진짜 싫어하는데 이렇게 김밥에 많이 들어가면 꿀맛입니다
계란만 들어간 김밥. 달팽이 완성 전 잔반처리인 거 같아요
계란만 넣은 계란 하트 김밥ㅋㅋ 동생은 언니 김밥 보고 장사하자며 조르더라고요.
삼겹살 김밥입니다. 손님 초대상에 올렸는데 인기최고이었어요ㅋㅋ
치즈김밥♡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평소에 밥 한공기도 안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김밥은 거의 두줄은 먹는 것 같아요. 너~~~~~무 맛있습니다.
가끔은 시켜 먹은 거보다 언니김밥이 훨씬 맛있을 때가 많아요ㅎ 아무래도 금방 한 재료들과 부모님이 주신 햅쌀이 맛있어서 그렇겠죠?
최근 못 먹은 지 꽤 되었는데 다시 만들어 달라고 해야겠어요. 바쁜 언니가 제발 시간이 돼서 만들어주길반응형'나의 정보 공유 > 맛있는걸 먹어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찬이 없을때는 간단하게 떡국과 집에있는재료료 치즈김밥 (1) 2024.12.05 나의소울푸드는 떡볶이와 순대 (4) 2024.11.23 감의계절, 달콤한 홍시와 대봉시 (0) 2024.11.18 노루궁뎅이버섯과 송이버섯 효능 효과 (0) 2024.11.17 김밥 맛집 용인 흥덕 김바비네 (3) 2024.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