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사업장 지정신청 방법 (모사업장 지정신청서 첨부)내가 하는 업무 공유 2021. 8. 9. 10:35반응형
안녕하세요. 금명입니다.
최근에 사업장 성립이 생겨서 성립신고를 완료하였습니다.
그러고 나서 해야 할 일들은 4대 보험 자동이체 신청하고, 무보수 대표 신고하고..
이제 모사업장 지정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이걸 하는 이유는
같은 법인 내 지점과 지점으로 전입전출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이에요!!
붉은색 부분은 다 작성해서 건강보험공단으로 팩스 송신하면 됩니다.!!
전산으로 신고할 수 있으면 좋은데 없어요.ㅠㅠ
저는 10개지점 성립햇는데 각각 공단으로 신고하라고 해서 이제 할 예정입니다..
공단 파일 하위에 첨부합니다!!
업무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파일 첨부
반응형'내가 하는 업무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주자 사업소득 지급명세서, 일용근로 지급명세서 매월 신고 (0) 2021.09.16 4대보험 취득신고 (인원 많을 때 한번에 신고) (0) 2021.09.02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등 발급방법 (0) 2021.08.06 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 발급 신청 (0) 2021.06.24 일용근로자 근로내용 확인신고 (고용산재보험 일용직 신고) (0) 2021.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