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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4대보험 가입자 명부 발급하기!내가 하는 업무 공유 2021. 5. 14. 10:07반응형
외부에서 가끔 자료를 요청하는 것 중 하나는 근로자들의 4대 보험 가입자 명부입니다.
현업에서 본인이 이거 어떻게 발급하냐고 물어보시는 전화가 가끔 오는데 인증서가 필요하다 보니
사업장 꺼는 인증서 사용부서에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사업장 4대 보험 가입자 명부 발급을 해보겠습니다! 고고씽!
▶ 먼저 사업장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인터넷 검색창에4대 보험정보연계센터라고 입력 후 검색!
▶ 공인인증서로 사업장 로그인을 합니다. (공인인증서 등록 필수)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을 순서대로 클릭클릭해주세요. 엄청 쉬워요!
출력은 내 PC와 다이렉트로 연결된 프린터에서만 출력이 가능하고 pdf변환은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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