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모음, 집김밥, 언니김밥
언니는 엄마를 닮아서 김밥을 진짜 잘 만드는데 조카 소풍 때는 거의 예술을 합니다. 인터넷보고 뚝딱뚝딱 만들어내는 것도 신기한데 간도 너무 잘 맞게 맛있게 잘 만들어요ㅎ그래서 내 폰에는 언니의 김밥사진이 많습니다.
반대로 나는 김밥을 엄청 좋아하면서 진짜 못 만들어요ㅠ 밥이 찐덕하거나 딱딱하거나 당근이 설익거나... 등등
항상 언니의 김밥을 얻어먹거나 싸달라고 합니다
조카 소풍날 요청한 데로 만들어준 언니의 김밥. 조카 1호는 치즈김밥을 좋아해서 치즈 위주로 만들어줍니다.
이건 나 점심때 먹으라고 만들어줬던 김밥ㅎ
집에 계란하고 오이랑 스팸 만 있다면서 만들어준 김밥. 3가지만 있어도 진짜 맛있습니다.
달팽이 김밥 완성 전ㅋㅋㅋ 조카 1호는 소풍 때마다 달팽이 김밥을 원해요. 아마 친구들도 신기해하고 부러워해서 그런 게 아닌가 싶습니다.
조카 소풍날은 덩달아 나의 소풍날ㅋㅋ내 거도 꼭 싸줘요
당근은 평소에 진짜 싫어하는데 이렇게 김밥에 많이 들어가면 꿀맛입니다
계란만 들어간 김밥. 달팽이 완성 전 잔반처리인 거 같아요
계란만 넣은 계란 하트 김밥ㅋㅋ 동생은 언니 김밥 보고 장사하자며 조르더라고요.
삼겹살 김밥입니다. 손님 초대상에 올렸는데 인기최고이었어요ㅋㅋ
치즈김밥♡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평소에 밥 한공기도 안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김밥은 거의 두줄은 먹는 것 같아요. 너~~~~~무 맛있습니다.
가끔은 시켜 먹은 거보다 언니김밥이 훨씬 맛있을 때가 많아요ㅎ 아무래도 금방 한 재료들과 부모님이 주신 햅쌀이 맛있어서 그렇겠죠?
최근 못 먹은 지 꽤 되었는데 다시 만들어 달라고 해야겠어요. 바쁜 언니가 제발 시간이 돼서 만들어주길